MTN NEWS
 

최신뉴스

펀드슈퍼마켓, 27일까지 연 수익률 7% 목표전환형 펀드 판매

김예람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예람 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1년 이내 7%의 목표수익률 달성 시 채권형으로 자동 전환하는 목표전환형 펀드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펀드는 국내 대형주 중심으로 투자하는 '삼성대한민국정예기업목표전환형1호(주식)' 펀드에 투자한다. 1년 이내 7%, 1년 이후 10% 수익률 달성 시 '삼성대한민국정예기업목표전환형1호(채권-재간접형)' 펀드로 자동 전환된다.

목표수익률 도달 시 채권형 펀드로 자동 전환돼 펀드 매수 및 환매시기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

이병호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얼마 전 모집마감한 목표전환형 1호 펀드가 투자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2호 펀드도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며 "특히 펀드슈퍼마켓은 판매수수료가 없고 판매보수도 A클래스 대비 50%로 낮기 때문에 다른 판매사에서 사는 것보다 투자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더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펀드는 펀드슈퍼마켓 홈페이지에서 오는 27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예람 기자 (yeahram@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