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카드, 가정의달 맞아 이벤트 진행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우리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선물 기획전 및 경품 이벤트를 위비마켓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선물기획전은 테마별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이달 17일부터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시작으로 24일 어버이날 선물, 29일 커피·베이커리 등 모바일 쿠폰 기획전이 진행된다.

다음 달에는 8일 식품과 주방용품, 15일 여름 슈즈, 22일 여름 가전제품 기획전이 이어지며, 모든 기획전은 시작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계속된다.

특히 5월 한달간 주말에는 우리카드 7% 청구할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결제 시 우리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손잡고 여행 상품 특가 판매도 시작했다. 보라카이, 괌, 세부, 코타키나발루, 사이판 등 동남아 지역으로 황금 연휴기간인 5월은 물론 6월 출발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위비마켓은 우리카드가 운영 중인 모바일 전용 쇼핑몰로 검색창에서 '위비마켓'을 입력하거나,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