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H, 쿠웨이트 압둘라 신도시 참여기업 사장단회의 개최

김혜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혜수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21일 LH 서울 지역본부에서 쿠웨이트 압둘라 신도시사업에 참여하는 설계업체 대표자들과 압둘라 신도시 마스터플랜·실시설계용역의 성공적 수행을 위한 사장단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장단 회의에서는 선진엔지니어링의 배성진 사장을 비롯한 동명기술공단 신희정사장, 동일기술공사 황주환사장, 포스코A&C 이필훈 사장, 현대종합설계 엄필현 사장 등 8개 참여회사 대표이사와 관계자들이 신도시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향후 사업진행 방향과 협력방안을 논의하고 사업성공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박상우 사장은 “압둘라 신도시사업에 대한 주변 중동국가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이번 과업이 제2의 중동 건설 붐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사업에 매진해 달라”며 "LH와 설계회사간 긴밀한 협력과 노력을 토대로 해외 첫 스마트 신도시 수출사업인 압둘라 신도시를 세계적 수준의 스마트 신도시로 건설하자“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