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것이 야생이다 손연재, 연예계 진출? “평범한 대학생, 다양한 진로 고민 중”

백승기 기자



‘이것이 야생이다’ 손연재가 연예계 진출 등 진로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24일 서울 종로구 코리아나 호텔에서 열린 EBS '이것이 야생이다' 기자간담회에는 전 체조 선수 손연재와 개그맨 김국진, 손승우 PD가 참석했다.

이날 손연재는 “이것이 방송 데뷔는 아니다"라며 "은퇴 할 당시에도 말씀 드렸지만, 이제 나는 평범한 대학생이다. 스물 네살 대학생으로서 어떤 것을 할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길을 열어놓고 고민하고 있다. 한 가지만 생각하는 것 아니다. 이번 방송을 시작하고 난 뒤에는 좋은 방송하게 돼 기분 좋게 기분 좋게 생각한다”며 “계속 운동을 해 가족과 동물을 보거나 자연을 보거나 하는 것도 거의 없었다.이번 기회에 새로운 경험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것이 야생이다’는 한국의 자연과 야생의 정수를 프리젠터 김국진이 실제 현장에서 몸으로 겪는 체험형 다큐멘터리로 손연재는 야생에서 김국진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사진: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