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짐보리, 어린이날 맞아 ‘짐보리 드림 파크’ 운영

김성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성호 기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3차원 입체 자석교구 맥포머스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 짐월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C-Festival(씨페스티벌)’에서 ‘짐보리 드림 파크(Gymboree Dream Park)’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짐보리 드림 파크’는 부모와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어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공간으로 많은 참가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짐보리 드림 파크’는 크게 무대 이벤트, 체험 이벤트, 특별 이벤트의 3가지 이벤트 프로그램으로운영된다.

무대에선 평면의 맥포머스 피스로 입체 월드컵 공을 완성하는 ▲‘도전! 맥포머스 월드컵’, 온 가족이 신나는 댄스 타임을 즐기고 선물도 받아가는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 맥포머스 만드는 방법을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하는 ▲‘레오의 맥포머스TV’와 ▲‘맥포머스 드림 퍼포먼스 쇼’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완구 브랜드 ‘클릭포머스’에 대한 퀴즈를 맞혀보는 ▲클릭포머스 퀴즈 이벤트까지 부모와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체험 이벤트로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짐보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 짐보리 플레이존, 3차원 입체자석 교구 맥포머스와 클릭형 결합 방식의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로 자유로운 창작활동을 해볼 수 있는 ▲맥포머스 체험존과 ▲클릭포머스 체험존이 운영된다.

이밖에 특별 이벤트로는 무대 이벤트와 체험 이벤트에 참가하여 획득한 스탬프로 참여할 수 있는 ▲돌려라! 맥포머스 룰렛, 귀여운 짐보 캐릭터를 그려주는 ▲‘짐보 페이스 페인팅’, 짐보리 드림 파크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후 공유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 등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마련돼 있다.

특히, 5월 3일부터 시작되는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은 짐보리와 매일우유 저지방 2%가 함께하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댄스를 즐기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만으로도 응모가 가능하고 결선에 오르면 더욱 푸짐한 선물과 짐보리 모델 활동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짐보리 공식 홈페이지(www.gymbo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성호 기자 (shkim03@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