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NH농협카드, 나홀로족 위한 'NH쏠쏠카드' 내일 출시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NH농협카드는 급증하고 있는 1인가구 맞춤형 금융상품 'NH SolSol(쏠쏠)패키지'의 카드 신상품인 'NH SolSol(쏠쏠) 카드'를 내일(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NH SolSol(쏠쏠)패키지'는 나홀로족의 금융니즈를 반영한 카드 · 적금 · 대출등으로 이루어진 복합 금융상품으로, 솔로들을 위한 금융혜택을 쏠쏠하게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NH SolSol(쏠쏠)카드'는 혼밥 · 혼술을 즐기고 생활의 편의를 중시하는 1인가구의 소비성향에 맞춰 편의점·커피·외식·베이커리·온라인쇼핑·휘트니스·반려동물·영화·세탁·대중교통 등 업종에서 이용 시 3%에서 최고 12%의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1만원에서 최대 4만원까지 제공한다.

매스티지(TwoPlus) 등급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인천공항 캡슐호텔 3시간 무료 이용권 및 공항 발렛파킹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며 매년 국내선 동반자 무료 항공권,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등 농협a마켓 3만원 청구할인 등의 바우처 서비스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NH농협카드는 연말까지 SolSol(쏠쏠)카드 신용판매 이용액의 0.01%를 농심(農心)기금으로 적립하여 농업 · 농촌 발전 지원 및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앞으로도 현대인의 소비패턴을 반영한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