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예비마케터를 응원합니다'…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실시

안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안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예비 마케터 발굴을 위한 제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대주제는 '디지털 경험을 통한 일상의 혁신'(Innovate a Life with Digital Experience)으로, 기존의 '전략(Strategy)'과 이번에 신설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지원 대상은 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전략' 부문 예선 접수 마감은 5월 17일까지다. △제품(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신제품 기획)과 △리테일(신기술을 활용한 밀레니얼 세대 유입 전략) △커뮤니케이션(디지털 트렌드에 맞는 고객 경험과 소통 증진 등 세 가지 주제(카테고리)) 중 선택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로 20팀이 선발되며,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1팀에게는 장학금 1,000만원과 인턴십(2017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진다.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면접 면제) 역시 부여된다.

'제작' 부문은 6월 14일까지 본선 접수를 진행한다. K-beauty 바이럴 영상 제작을 주제로, 영상 또는 이미지를 포함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로는 2팀이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5백만원과 아모레퍼시픽 투어 프로그램 기회가 제공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안지혜 기자 (why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