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보물찾기 3000명 사전 접수

김성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성호 기자]어린이 콘텐츠 전문기업 캐리소프트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캐릭터 가장 퍼레이드와 장난감 보물찾기 행사의 사전 참가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가 참여하는 ‘캐릭터 가장 퍼레이드’는 이날 오후 2시 30분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에서 출발해 약 1km 거리의 ‘88잔디마당’까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이뤄진다.

참가자들은 좋아하는 캐릭터의 복장을 착용할 수 있고, 유튜브 영상으로만 보던 엘리와 캐빈, 꼬마캐리, 꼬마캐빈, 꼬마엘리와 함께 신나는 율동과 노래를 즐길 수 있다. 88잔디마당에 도착한 이후에는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타악기 공연도 준비돼 있다.

이어 오후 3시30분부터는 같은 장소에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보물찾기가 진행된다. 보물찾기는 곳곳에 숨겨진 보물 스티커를 찾아 선물과 교환하는 방식이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에 열리는 만큼 안전하고 질서 있는 진행을 위해 선착순 3000명의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캐리앤샵 공식 홈페이지(www.carrieandshop.co.kr)를 통해 별도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접수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성호 기자 (shkim03@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