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맨투맨’ 박해진, 의심하는 김민정에 “내 눈엔 당신밖에 안보였어요”

김려원 이슈팀

JTBC ‘맨투맨’ 김설우(박해진)가 의심해오는 여운광(박성웅)의 매니저 차도하(김민정)에 “내 눈엔 당신밖에 안보였어요”라고 말해 둘의 관계 변화에 대해 관심이 쏠렸다.

오늘(28일) 밤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의 예고편에 따르면 여운광을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김설우에 점차 마음을 여는 차도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22일 방송된 ‘맨투맨’ 2화에서 여운광이 영화 촬영 도중 몰던 자동차가 고장 나 목숨이 위험한 상황에 빠졌다. 이에 김설우는 자신이 위험에 빠지는 것을 감수하고 여운광을 구해냈고 신뢰를 얻었다.

‘맨투맨’ 3화 예고편에 따르면 여운광은 아프다는 핑계로 팬미팅을 취소한다. 여운광의 팬미팅에서 임무를 완수해야하는 첩보요원 김설우는 계획에 차질이 생겼다. 이에 김설우는 플랜B로 변경 후 여운광을 움직일 방법을 찾는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은 첩보요원 김설우가 한류스타 여운광의 보디가드로 위장잠입해 여운광의 매니저 차도하, 여운광과 함께 임무를 완수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사진: JTBC ‘맨투맨’ 방송화면 캡쳐)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