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홍석천, “커밍아웃한 지 17년… 새 대통령, 모든 약자들의 목소리를 들어주길”

김려원 이슈팀


방송인 홍석천이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대선후보자 토론에 등장한 '동성애' 논란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어제(27일) 홍석천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가 커밍아웃한지 17년지 지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홍석천은 "대한민국이란 나라에서 동성애자로 산다는 게 그 당사자와 가족들이 얼마나 큰 고통을 받고사는지 그렇지 않은 분들은 아마 상상조차 못할 거다”며 “깜깜한 암흑같은 17년 전에 비해 대선후보자 토론방송에서까지 동성애문제가 이슈화될 정도니 큰 발전이 아닐 수 없다”고 덧붙였다.

또 “어느 후보가 새로운 대통령이 되더라도 과거보단 미래의 국민행복을 생각해주리라 믿고 5월 9일 그날이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모든 약자들의 목소리를 들어주길 바라며”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방송인 홍석천은 지난 2001년 공개적으로 동성애자임을 밝힌 바 있다.

(사진:스타뉴스/홍석천 페이스북)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