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4월 30일 토익 난이도는? 시원스쿨랩, 토익정답 분석 서비스 전격 공개

김지향 기자

방학기간을 이용해 어학연수나 유학을 떠나려는 이들은 지금부터 토익을 준비해야 한다. 이에 오는 4월 30일 시행되는 토익 시험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결과에 따라 여름방학의 계획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이런 이들을 위해 토익·토스·오픽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무료 토익 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원스쿨랩의 무료 토익 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는 토익 시험이 끝난 당일 토익 정답 확인이 가능하며, 당일 시험의 난이도와 유형별 분석을 통해 예상 점수를 파악할 수 있게 한다. 또 논란문제에 대한 명쾌한 해설을 제공해 헷갈렸던 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다.

신토익 고득점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강의 역시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 100% 적중에 도전하는 ‘신토익 적중 특강’은 기출 문제를 기반으로 한 예상 문제 수록 문제지를 제공하며 토익 70회 만점 스타강사인 정상강사와 LC 만점 제조기 고희진 강사가 기출경향을 기반으로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만을 짚어준다.

파트5에 자신이 없다면 ‘기출 변형 해설 특강’을 통해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기존에 출제됐던 문제 중 99%를 재현하는 파트5 기출 변형문제 해설 특강은 실전 전략을 짜고 핵심을 파악하기에 적합하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토익 시험 당일에 모든 것을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전문가들이 앞장섰다”며 “자사의 당일 채점 서비스를 받은 수험생 중 실제 토익점수와 완벽하게 일치한 이가 늘어남에 따라 신뢰도 높은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원스쿨랩은 3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시원스쿨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서비스다. 토익 분야에서는 처음으로 기출 빅데이터를 도입해 최근 10년간의 토익 출제 경향을 집중 분석한 뒤,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강의와 교재에 반영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4월 30일까지 베스트 강의 상품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