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쓰오일, 제주서 희귀질환 어린이 대상 '햇살나눔 캠프' 개최

강은혜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강은혜 기자]에쓰오일이 지난 27일부터 3일간 제주에서 희귀 난치 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초청해 '에쓰오일과 함께하는 햇살나눔 캠프'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백혈병이나 담도폐쇄증, 프래더윌리 증후군 등 희귀질환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 18명과 가족들이 참여했다.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에쓰오일 임직원 봉사자들과 함께 제주 구좌읍 용눈이오름에 올라 '희망 풍선'을 날리며 완쾌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또 케이크 만들기, 아쿠아리움 및 박물관 관람, 감귤 따기 체험 등을 실시했다.

에쓰오일은 지난 2006년부터 매년 햇살나눔 캠프를 개최해 병원 치료 및 경제적 이유 등으로 평소 여행이 어려운 희귀질환 환아 가족들이 가족여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올해까지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700여명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희귀질환으로 투병하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희망과 용기를 되찾도록 돕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