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5초경제] 스타워즈 입은 유니클로..."플레이 위크 놀러오세요"

안지혜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안지혜 기자]

'유니클로x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유니클로, 4일 '스타워즈 데이' 앞두고 팝업스토어 오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다양한 경품이 한자리에

"야구 보고 스타워즈 캐릭터 포토존도 만나보세요"

'디즈니와 함께하는 플레이 위크'…오는 11일까지

스타워즈 입은 유니클로..."플레이 위크 놀러오세요"


유니클로가 오는 11일까지 '디즈니와 함께하는 플레이 위크'를 개최하고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먼저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유니클로 어플리케이션 회원에게는 일별 선착순으로 오리지널 디즈니 도시락통을 증정한다. 온라인스토어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에서 '마블' 캐릭터가 담긴 그래픽 티셔츠 UT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게임 '마블퓨처파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레고 축제 '레고, 꽃이 되다'가 진행 중인 롯데월드타워 내 유니클로 매장에서는 '레고(LEGO®)' UT 구입 고객에게 레고 브릭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유니클로는 이달 2일 부터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17 스타워즈 데이'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해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이벤트를 통해 스타워즈 보틀과 룸슈즈, 우산 등 경품이 증정되며 스타워즈 캐릭터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워즈 데이'는 영화 스타워즈의 명대사인 '포스가 함께 하길(May the force be with you)'과 '5월 4일(May forth)'의 영어 발음이 비슷한 점에서 유래, 매년 전 세계 곳곳에서 스타워즈 관련 기념행사가 열리는 날이다.

한편 '유니클로와 디즈니가 함께하는 플레이 위크'는 4월 28일 부터 5월 11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