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썰전 나경원, 文정부 자유한국당 태도 질문에 “문재인 대통령이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있다”

백승기 기자



‘썰전’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문재인 정부에 대한 자유한국당의 태도에 대한 질문에 “문재인 대통령이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있다”고 답했다.

11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나경원 의원과의 전화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유시민 작가는 나경원 의원에게 “노무현 대통령 집권 초기부터 대통령으로 인정 안하는 분위기가 많았다. 그때 당시 한나라당에서”라며 “문재인 대통령 정부에 대해서 자유한국당이 어떤 태도로 지금 초기 단계에 임하실 분위기냐?”고 물었다.

이에 나경원 의원은 “그것은 우리가 대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라며 “문재인 대통령께서 어떻게 하시느냐에 따라서 야당의 입장은 달라지지 않을까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유시민 작가는 “오는 말이 고와야 가는 말이 곱다 그 정도로”라고 말했고, 나경원 의원은 “그건 대통령께서 어떻게 하시느냐에 달려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방송 후 나경원 의원의 발언은 각종 네티즌들 입방아에 오르며 각종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사진:JTBC 썰전)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