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잇츠고, 루쏘팩토리와 대학 축제 참여…"2시간 만에 치킨 600마리 공급"

박서연 기자

<푸드트럭 행사 플랫폼 잇츠고가 푸드트럭 기업 루쏘팩토리와 지난 12일 대림대학교 축제에 치킨 600마리를 공급했다./ 사진=잇츠고>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기자] 푸드트럭 행사 플랫폼 잇츠고(Eat’s Go)가 지난 12일 대림대학교 축제에서 푸드트럭 기업 루쏘팩토리와 함께 치킨 축제를 진행했다.

잇츠고는 2시간 만에 1,500명의 학생들에게 치킨 600마리를 공급했다.

행사에 참여한 루쏘팩토리는 치킨을 즉석에서 튀겨내 치킨 본연의 바삭함을 최대한 유지했다고 전했다.

잇츠고는 즉석으로 조리해 음식을 대량 공급할 수 있는 푸드트럭의 장점을 살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음식 축제에 참가할 계획이다.

김필주 잇츠고 대표는 "'잇츠고 패밀리'는 청결하고 합법적인 푸드트럭만으로 구성돼 학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았다"며 "앞으로는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파티도 '잇츠고 패밀리'와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쏘팩토리는 '잇츠고 패밀리'의 대표주자로 미스터로스터와 스빠게뜨, 로드킹, 붐붐까페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잇츠고 패밀리' 신청과 조회는 잇츠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서연 기자 (ps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