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딜라이브, "딜라이브 플러스로 중국어 공부하세요"

박소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소영 기자] 딜라이브는 ECK교육의 중국어 강좌를 딜라이브 플러스 OTT 박스에 담았다고 16일 밝혔다.

중국어 강좌 117편이 딜라이브 플러스에 탑재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발음연습과 다양한 예문을 통해 중국어의 기초를 다지는 수업부터, 상황별 회화를 통해 기초회화 표현을 응용하는 중급 강좌가 함께 구성됐다. 또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독해력과 낭독실력을 향상시키는 수업도 커리큘럼에 담겼다.


중국어 외에도 교육, 교양 부분 콘텐츠가 강화됐다. 재능방송 앱에는 꼬질꼬질 과학, 딩동 아이손, 미술관 고양이 미야옹, 스피치킹 등 인기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200여편을 새롭게 선보인다.

육아방송 앱에는 아빠는 육아달인, 내 아이와의 행복대화, 손병목의 똑똑한 공부습관 만들기, 정철희의 우리아이 전교1등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됐다.


이 외에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 운영하는 네파TV 앱을 탑재했다. 네파의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이 출연한 TV광고 및 메이킹 영상, 시즌별 화보와 캠페인 영상 등을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소영 기자 (ca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