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IT서비스학회, '4차 산업혁명과 IT서비스산업 생태계 혁신' 17일 학술대회

이명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명재 기자] 한국IT서비스학회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오는 17일 과학기술회관에서 '2017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4차산업혁명과 IT서비스산업 생태계 혁신'을 주제로 하는 이번 대회는 새로운 시대에 IT서비스 산업이 새롭게 갖춰야할 역량, 비즈니스 모델, 전략에 관한 논문·사례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정부와 학계, 기업의 관점에서 IT서비스 관련 연구 촉진과 실무적용을 위한 최신 이론, 우수사례와 함께 IT 서비스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정책방안을 소개한다.


새 ICT 글로벌·전자정부 생태계 조성은 물론 4차산업혁명과 융합서비스, 인공지능과 딥러닝, 빅데이터 응용, 사이버 보안 등의 주제에 대해 다양한 세션이 마련됐다.


아울러 생산기술연구원 국가산업융합지원센터가 주최한 제5회 산업융합 비즈니스모델 논문 공모전에서 선정된 작품들의 시상과 발표도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IT서비스학회 홈페이지(www.itservice.or.kr)에서 사전등록을 해야 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학회 사무국(02-400-7088)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명재 기자 (leemj@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