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창수 GS그룹 회장 "혁신 통해 일자리 창출 매진" 외 3건

김이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 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허창수 GS그룹 회장 "혁신 통해 일자리 창출 매진"

허창수 GS그룹 회장이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소명인 일자리 창출에 매진하자"고 강조했습니다.

허 회장은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열린 'GS 밸류 크리에이션 포럼'에서 "현장에서의 변화와 혁신 노력이 일자리 창출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구자열 LS그룹 회장 "니꼬동제련, 디지털역량 강화"

구자열 LS그룹 회장이 지난 15~16일 이틀간 이광우 (주)LS 부회장과 함께 울산 LS-니꼬동제련, 부산 LS산전, LS메탈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경영을 실시했습니다.

구 회장은 "원료,생산,영업 등 각 기능별로 LS-니꼬동제련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적용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공정을 갖고 있다"며 "제조 공정에 센서 등을 부착해 활용하는 등 획기적으로 디지털역량을 강화해 동제련이 그룹의 디지털화 모델 케이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 "사우디 등 중동시장 본격 공략"

쌍용자동차가 사우디아라비아의 판매 네트워크를 재정비하고 본격적인 중동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사우디와 정부 간 경제 협력 방안이 긴밀하게 논의되는 만큼, 앞으로 자동차 분야에서 성장이 기대된다"면서 "티볼리와 G4 렉스턴 등 글로벌 경쟁력을 보유한 제품으로 중동시장은 물론,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광구 우리은행장 "외국인 주민, 생활편의 지원"

우리은행이 제주특별자치도, (사)외국인평화공동체와 함께 도내
거주 외국인 주민의 지역사회 적응과 생활편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광구 은행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외국인 주민들의 지역사회 정착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