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진수 GS칼텍스 회장 "100년 기업을 만든다는 자긍심을 갖자"외 2건

권순우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 허진수 GS칼텍스 회장 "100년 기업을 만든다는 자긍심을 갖자"
허진수 GS칼텍스 회장이 “내실 있는 100년 기업과 최고 회사를 만든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힘찬 미래를 만들자”고 강조했습니다.

허진수 회장은 GS칼텍스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난해 매출액 중 71%를 수출로 달성했다”며 “내수 중심에서 수출중심 기업으로 성정해 국가 경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고 덧붙였습니다.

- 임헌문 KT 사장"새로운 한류의 중심은 스마트 미디어 서비스"
임헌문 KT 사장이 “새로운 한류 열풍은 우리만의 콘텐츠와 독창적인 기술이 결합된 TV쏙과 같은 스마트 미디어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헌문 사장은 KT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IPTV 하이퍼 VR서비스인 ‘TV쏙’을 출시하며 “"KT만이 가진 차별화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모방할 수 없는 독창성도 갖췄다"고 자신했다”고 말했습니다.

-김형건 SK종합화학 사장 "친환경 시장 개척을 위한 발판"

김형건 SK종합화학 사장이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 광둥성 광저우에서 개최하는 ‘차이나플라스 2017’에 참가했습니다

김형건 사장은 “이번 행사가 향후 중국 중심의 고객 친화적 시장 개척을 위한 발판이 되어, 현지 고객 확보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