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이제는 로펌 대표다! ‘ 변호사 어벤져스’ 결성!

김려원 이슈팀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이 이덕화 로펌에 사표를 던지고 직접 변호사 사무실을 개업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는 25일 ‘변호사 어벤져스’를 결성한 노지욱(지창욱 )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방송에서 지욱이 변영희(이덕화)에게 사표를 던지고 자신의 사무실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봉희와 방계장(장혁진)를 자신의 파트너로 선택했고, 지은혁(최태준)과 영희도 자진해서 지욱과 함께 하기로 결심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 측에 따르면 오늘(25일) 방송분에서는 노지욱 대표를 필두로 한 ‘변호사 어벤져스’가 첫 사건을 맡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분주하고 정신없었던 지욱의 사무실이 어느새 말끔히 정리가 되어 있어 보는 이들까지 뿌듯하게 만든다.

특히 사건 파일을 보고 있는 지욱은 어느새 대표의 아우라가 물씬 느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사무실에서 봉희-은혁-영희-방계장과 회의를 하고 있는데, 사무실 개업 이후 첫 사건을 맡아 열정을 다해 몰입하고 있는 모습에서 왠지 모를 비장함까지 느껴져 관심을 모은다.

또 다른 사진에서 지욱과 봉희, 그리고 방계장은 예리한 눈빛을 마구 쏟아내며 사건을 파헤치고 있다. 과연 이들이 어떤 사건을 맡게 됐을지, ‘변호사 어벤져스’의 호흡은 어떠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 측은 “이제 지욱과 봉희가 함께 사건을 맡게 됐다. 진짜 파트너가 된 두 사람의 호흡을 오늘(25일) 방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한자리에 모인 ‘변호사 어벤져스’의 케미와 이들의 활약상을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SBS ‘수상한 파트너’는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