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프라인 박람회의 혜택을 온라인으로…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도강호 기자

하나투어는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온라인 예약관을 오픈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도강호 기자]하나투어는 지난 22일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온라인 예약관을 사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 예약관에서는 오프라인 박람회장에서 찾아볼 수 있는 각종 여행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박람회 종료일인 6월 11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온라인예약관에서 평소 대비 저렴한 가격에 여행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박람회 추천여행지로 선정된 '홋카이도 자유여행 4일' 상품은 39만9000원부터 판매되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다낭/호이안 5일' 여행상품은 최대 25만원 할인된 44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매주 월·수·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한정타임세일 '슈퍼세이브' 코너를 통해 할인폭이 가장 큰 여행상품만 골라서 확인할 수도 있다.

온라인 예약관에서 상품예약시 한국이나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단거리 지역은 3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미주나 유럽, 남태평양 등 중장거리 지역은 5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 SM면세점 46만원 적립금, 최대 27%까지 추가할인이 제공되는 VIP 회원 무료승급 등 면세점 관련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기간 내 온라인예약관에서 여행상품을 예약한 경우 20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 하와이 왕복항공권 등 경품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6월 30일 하나투어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도강호 기자 (gangdogi@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