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네네치킨, '반반반 세트' 인기…판매 비중 14% 증가

윤석진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윤석진 기자] 네네치킨은 5월1일~20일까지 '반반반 세트'의 판매비중을 잠정 집계한 결과 전달 동기 대비 약 1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반반반 세트 중에서도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 후라이드 치킨으로 구성된 세트는 매출이 20% 가까이 오르며 가정의 달 특수를 누렸다.

네네치킨 반반반 세트는 각기 다른 맛의 치킨을 반 마리씩 총 한 마리 반 분량으로 구성한 세트메뉴로, 온 가족의 취향에 맞게 메뉴를 고를 수 있고 양이 넉넉해서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상큼한 양파를 곁들여 먹는 크리미언 치킨은 여성과 아이들에게, 천연재료로 매콤한 맛을 살린 핫블링 치킨은 성인 남성 입맛에 잘 맞아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의 선호도가 특히 높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반반반 세트는 남녀노소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을 연구해 출시된 것"이라며 "상차림이 간편하면서도 온 가족의 다양한 입맛을 맞출 수 있는 실용적인 세트라서 5월 가정의 달에 특히 인기가 높았다"고 말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티볼리'를 증정하는 계(鷄)이득 이벤트, 황사마스크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푸짐한 고객 사은 행사를 펼쳤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