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습윤밴드 '듀오덤' 신규 광고 온에어
박수연 기자
가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보령제약이 습윤밴드 '듀오덤'의 새로운 광고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보령제약은 이번 광고를 통해 어린아이뿐 아니라 성인 등 전 연령층 사용할 수 있는 상처치료 습윤밴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 듀오덤 신규 TV광고와 더불어 인쇄광고, 라디오,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움직임이 많은 상처엔 듀오덤'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보령제약 듀오덤의 '하이드로콜로이드' 층은 점성을 높이고 탈수현상을 감소시키는 이수제(CMC) 와 펙틴(Pectin), 젤라틴(Gelatin) 3가지 성분이 벌집구조로 이뤄졌다.
최대 7일까지 상처 부위의 진물을 흡수해 흉터 없이 빠른 치유를 돕고, 제품에 함유된 '펙틴(Pectin)'은 감염을 막아 상처를 빨리 아물게 한다.
또 상처에서 나오는 생체 자연치유 물질인 삼출물(진물)을 고정하고, 습윤한 환경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해 새살을 돋게 하는 육아조직 세포의 생성을 촉진시킨다.
회사 관계자는 "빠르고 깔끔한 상처 치료에 효과적인 습윤드레싱 듀오덤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