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골든블루, 소외청소년 위한 'YOU&I 페스티벌' 등 지원

도강호 기자

김호탑 한국JC 중앙회장(왼쪽)과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이 한국JC & 골든블루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도강호 기자]위스키 기업 골든블루는 지난 25일 골든블루 서울지사에서 한국청년회의소(JC)에 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2017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에는 김호탑 한국JC 제66대 중앙회장과 JCI 제 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을 비롯한 전국 지구 JC 임원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골든블루는 '국가와 지역사회의 행복과 즐거움을 위해 우리의 이익은 환원되어야 한다'는 사회공헌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2015년부터 3년 연속 한국JC에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한국JC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YOU & I 페스티벌'과 재외동포 어린이 무료 심장병 수술사업인 '사랑의 메신저', 어린이 범죄 예방을 위한 '범죄 예방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특히 'You & I 페스티벌'은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청소년들의 역량과 능력을 배양하려는 목적으로 열리는 행사로, 골든블루의 전폭적인 후원으로 매년 성공리에 개최되고 있다. 2017 'You & I 페스티벌'은 전국 시도별 예선을 거쳐 20개의 팀을 선발해 오는 8월 부산에서 본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에서 김호탑 한국JC 중앙회장은 "매년 사회공헌기금을 전달하고 후원해주는 골든블루 덕분에 기획하는 모든 사회공헌 사업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뜻을 함께하는 골든블루와 협력하여 청소년들이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고 목소리를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이번 사회공헌기금이 한국 대표 청년단체인 한국JC가 시행하는 소외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사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더 나아가 골든블루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 계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나눔과 사랑이 넘치는 한국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도강호 기자 (gangdogi@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