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생활경제] G마켓, 알라딘 공식 입점…할인 프로모션 진행 외 2건

김주영 기자

thumbnailstart


1. G마켓, 알라딘 공식 입점…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고서점 알라딘이 G마켓에 공식 입점합니다. G마켓은 이를 기념해 다음 달 4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알라딘을 비롯해 기존 입점된 6개 서점(알라딘, 교보, 예스24,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영풍문고)의 상품을 사면 추가로 15%의 카드사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신한과 롯데, 현대, KB국민카드 이용자는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즉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일 한도는 10만원입니다.


2. 오뚜기, '콩국수' 라면 출시


오뚜기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콩국수 라면'을 출시했습니다.

콩국수 고유의 식감을 재현해 면발이 쫄깃하고 찰진 게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분말 스프에는 볶은 참깨와 검은깨가 들어가 깊은 콩국수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3. 바바라, '패밀리데이' 이벤트…"최대 80% 할인"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바바라'(BABARA)가 패밀리세일 이벤트를 합니다. 여성화부터 키즈 라인, 남성화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최대 80%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기한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이며 플랫슈즈, 힐, 샌들 등의 여성화는 2만9,000원에서 4만9,000원, 아동화는 2만9,000원, 남성화는 4만9,000원에 판매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