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세상의 모든 방송’ 상큼 4MC 비주얼 공개, 내일(28일) 첫 방송!

김수정 인턴기자

‘세상의 모든 방송’ 4MC 비주얼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내일(28일) 처음 방송되는 MBC ‘세상의 모든 방송’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 방송사 간의 벽을 허문 리얼리티로, 방송 상생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첫 방송에서는 후배 MC들이 몽골 C1 ‘도시 아들’, 리빙TV ‘형제꽝조사’, 실버아이TV ‘스타쇼 리듬댄스’ 프로그램과 협업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버라이어티한 첫 경험을 하고 돌아와 생생한 느낌을 전하는 박수홍·김수용·남희석과 박명수·헨리·고영배, 슬리피·오상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수홍·김수용·남희석은 몽골 C1 방송의 ‘도시 아들’ 프로그램에서 리얼한 야생을 경험했고, 박명수·헨리·고영배는 국내 리빙TV의 ‘형제꽝조사’라는 낚시 프로그램에 출연해 1인 제작시스템을 체험했다.

그리고 슬리피·오상진은 깜짝 파트너와 함께 실버아이TV의 인기 프로그램인 ‘스타쇼 리듬댄스’에 출연, 어르신들의 새로운 취미인 리듬댄스를 배울 예정이다.

각 팀의 대표인 박수홍, 박명수, 슬리피는 너도나도 자신이 체험한 방송이 최고라며 ‘위원회 MC’들에게 자랑을 늘어놨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몽골 프로그램 체험에 앞서 제작진으로부터 세상의 각양각색의 프로그램을 접한 박수홍은 “진짜 독한 방송 많네”라며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어서 세 팀이 체험한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독특하고 특색 있는 세상의 모든 방송이 총 집합한 ‘세모방’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예리한 통찰력으로 국내외 방송을 함께 시청할 ‘위원회 MC’ 송해·허참·이상벽·임백천의 깜찍한 사진이 공개됐다.

새파란 모자와 위원회 옷을 입은 송해는 한 손에 판사봉을 들고 감출 수 없는 귀여움을 보여줘 눈길을 끄는데, 이에 질세라 허참·이상벽·임백천도 각자의 캐릭터가 드러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이들이 뿜어낼 예능감과 토크 센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MBC ‘세상의 모든 방송’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후속으로 오는 28일 오후 6시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