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박성욱 SK하이닉스 부회장 "혁신 아이디어 교환이 상생협력" 外 3건

조정현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박성욱 SK하이닉스 부회장 "혁신 아이디어 교환이 상생협력"

박성욱 SK하이닉스 부회장이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혁신적 아이디어 교환의 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박성욱 부회장은 경기도 이천 본사에서 열린 동반성장 협의회 정기총회에서 "품질향상을 위한 동반 노력으로 서로에게 필요한 존재가 되고자 하는 것이 상생협력의 핵심"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김준 SK이노베이션 사장 "배터리·화학 집중 육성"

김준 SK이노베이션 사장이 "차세대 먹거리인 배터리와 화학을 집중 육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준 사장은 기자간담회를 열고 "글로벌 최고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필요한 투자는 선제적으로 과감하게 할 방침"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함영주 하나은행장 "교포기업과 활발한 무역거래 위해 최선"

함영주 하나은행장이 "교포 기업과의 활발한 무역 거래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함영주 행장은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미국 최대 한인은행인 '뱅크
오브 호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같이 말했습니다.

김원석 농협경제 대표 "농가소득 5천만원 시대 열 것"

김원석 농협경제지주 대표 "특화된 재배법과 우수한 상품성, 이야기를 입힌 농산물로 소비자에게 찾아가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원석 대표는 농협의 프리미엄 농산물 브랜드인 '명인·명작' 출시와 관련해 이같이 말하고 "농가소득 5천만 원 시대를 앞당기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