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승우, U-20 월드컵 마친 소감 “더욱더 강해질 것. 더 높은 곳에서 만나자”

백승기 기자



U-20 한국대표팀 이승우가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31일 이승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에 있어서 두 번째 월드컵 종료. 2년 동안 추억이 머릿속에 스쳐 지나갑니다. 지난 2년 동안 정말 고생 많았고 힘들어도 이겨내고 포기하지 않고 한국에서 열리는 월드컵을 위해 우리는 모든 걸 포기하고 달려왔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6개월 만에 우리를 이렇게 만들고 한국 축구가 이만큼 할 수 있고 선수들에게 믿음과 배려를 해주신 감독님, 코칭스태프 정말 대단하고 최고의 지도자분들이랑 같이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앞으로 이분들이 진정 대한민국의 축구를 이끌어갈 최고의 사람, 지도자인 것 같습니다”라고 감독과 코칭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이승우는 “어제 경기에 지면서 저희의 목표였던 우승은 날아갔지만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팬 분들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더욱더 강해질 것이고 더 좋은 선수가 되어서 더 높은 곳에서 만납시다”라며 “형들이 제일 많이 수고했고 후배들 챙기느라 고생했어요 감사합니다! 2년 동안의 추억 절대 잊지 못할 만큼 값진 경험 한 것 같아서 고맙고 다들 힘내자 우리!! 쓰러져도 일어나고 넘어져도 또 도전하는 게 진정한 남자 아니겠습니까! 코칭스태프, 동료들 모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하고 죄송하고 사랑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은 16강에서 포르투갈에서 1대 3으로 패하며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을 마감했다.

(사진:이승우 인스타그램)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