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 사회공헌기금 전달 외 2건

이명재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 사회공헌기금 전달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해 유족연금 수급아동 자립지원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6억원을 전달했습니다.

이 사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족연금 수급아동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종태 퍼시스 부회장 "2021년까지 5천억 이상 매출 달성"

이종태 퍼시스 부회장이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17' 기자간담회에서 "오는 2021년까지 5천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 부회장은 "앞으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좋은 사무환경을 통해 소비자가 얻을 수 있는 가치를 알리고 긍정적인 인식 변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 희망의 집짓기 기부금 전달

데미언 그린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이 한국해비타트에 희망의 집짓기 기부금으로 10만달러를 냈습니다.

데미언 그린 사장은 "올해부터 단순한 자원봉사활동 참여를 넘어 소외계층의 자립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희망의 집짓기 사회공헌활동을 확대 실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