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경섭 NH농협은행장, 충남 가뭄 피해 농가 방문 외 4건

이애리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경섭 NH농협은행장, 충남 가뭄 피해 농가 방문

이경섭 NH농협은행장이 지난 31일 가뭄으로 피해를 보고 있는 충남 예산의 농가를 방문해 피해상황을 점검하고 농가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이행장은 "농협은행은 금융지원 뿐만 아니라 농번기 부족한 일손돕기 등 가뭄피해 극복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전사적 지원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2. 제너시스BBQ 대표이사에 이성락 사장 임명

제너시스BBQ그룹이 제너시스BBQ 대표이사에 이성락 제너시스 대표이사 사장을 임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성락 신임 사장은 "새 정부의 국정방향인 가맹점 불공정 근절과 공정거래위원회의 가맹 정책과 관련 법규를 철저히 준수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3. 황록 신보 이사장 "신산업 육성 주도"

신용보증기금이 제41주년 창립기념식을 갖고 임직원 청렴서약을 통해 청렴실천 의지를 다졌습니다.

황록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4차 산업혁명으로 대표되는 신산업 육성을 주도하고 건전한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여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신보의 역량을 최대한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4. 동부메탈 신임 대표이사에 서영준 ㈜동부 사장

동부메탈이 서영준 ㈜동부 무역부문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서 신임 대표는 현대종합상사 철강본부장과 현대차 수출사업부장 등을 지냈고 지난 2011년 동부그룹에 합류해 동부특수강 대표 등을 지냈습니다.


5. 알리안츠생명, 싱가포르출신 CFO 순레이씨 신임 사장

중국 안방보험에 인수된 알리안츠생명의 신임 사장으로 싱가포르 출신 순레이 재무부사장이 임명됐습니다.

순레이씨는 싱가포르, 대만, 중국 등에서 계리와 리스크 등 재무 분야에서 20년 간 경험을 쌓아왔으며 지난 2013년 재무부사장으로 부임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