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신용보증기금, 중기 고용 개선방안 논의 현장간담회 실시外 2건

김예람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 고용 개선방안 논의 위한 현장간담회 실시

신용보증기금은 전남 광주에서 중소기업이 현장에서 느끼는 고용관련 애로사항과 개선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현장간담회를 실시했습니다.

황록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수요자 중심으로 제도를 개선해 나가겠다"며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질 좋은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국가 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구한서 동양생명 사장, 영업 직원들 위해 감사의 커피 전달

구한서 동양생명 사장이 영업현장에서 수고하는 회사 전체 FC와 임직원들을 위해 감사의 아이스커피를 전달했습니다.

구 사장은 본사 9층 사내 카페테리아에서 임직원들에게 직접 아이스커피를 건네며 "여느 해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 일선 현장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땀을 흘리는 수호천사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3.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가뭄피해 일손도와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현충일인 어제(6일) 임직원 40여명과 가뭄피해가 극심한 충남 태안지역 농가를 방문해 일손을 도왔습니다.

김 회장은 "농협금융 임직원 모두가 동참하는 전사적 일손돕기를 전개할 예정"이라며 "실효성 있는 대책을 통해 농가 피해 복구를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