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전자, 인도 진출 20주년 기념 동영상 2,500만 뷰 돌파

박지은 기자

thumbnailstart


LG전자 인도 진출 20주년 기념 동영상 캡쳐. 사진 = LG전자 제공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지은 기자]LG전자는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이 공개 4주만에 조회수 2,500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11일 유투브에 공개된 이 동영상의 일평균 조회수는 약 100만 뷰에 달한다.

약 4분 분량의 동영상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별에 있다고 믿는 소녀는 우주비행사를 꿈꾸게 됐고, 어머니는 어려운 형편이지만 TV를 팔아 딸의 꿈을 돕는다. 우주비행사가 된 딸은 어머니에게 LG 올레드 TV를 선물한다는 내용이다.

LG전자는 가족을 특히 소중히 여기는 인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기 때문에 동영상이 주목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영상 기획 단계부터 인도법인이 소비자들의 삶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으려고 했다는 설명이다.

LG전자 인도법인장 김기완 부사장은 "인도의 문화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현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주년 기념영상 제작 외에도 20개월 무이자 할부,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