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렌탈, 창립기념일 맞아 탈북 청소년들에 도시락 전달

최소라 기자

<롯데렌탈 표현명 사장(우), 류경오 노조위원장(가운데) / 사진=롯데렌탈>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소라 기자]롯데렌탈 샤롯데봉사단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8일 서울시 관악구 소재 탈북 청소년 대안학교인 '우리들학교'에 도시락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롯데렌탈은 학생들의 현장학습과 외부행사 이동 시 운전기사를 포함한 ‘Rental Dream Car(렌탈드림카)’ 지원을 약속했다.

'우리들학교'는 탈북 청소년과 탈북 여성이 제3국에서 출산한 자녀가 한국 사회에 정착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 대안학교다. 학생 50여명이 소속되어 있으며 교사 대다수는 자원봉사자들로 이루어져 있다.

롯데렌탈은 "창립 31주년을 맞아 형식적인 기념식을 탈피해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것에 노사가 뜻을 모으고, 표현명 사장과 류경오 노조위원장을 포함한 사롯데봉사단 20여명이 노사합동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며 "롯데렌탈 샤롯데봉사단은 우리들학교를 주기적으로 방문해 교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표현명 롯데렌탈 대표이사 사장은 "롯데렌탈은 앞으로도 노사가 합심,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사회적 약자인 아동·청소년·여성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사회 공헌활동을 강화함으로써 함께 하는 행복한 사회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소라 기자 (solarc@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