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티몬, '다구간 항공권' 예약 서비스 시작

유지승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티몬은 실시간으로 다구간 최저가 항공권을 추천해주는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6,000개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대환장 투어할인파티'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는 다구간 항공권 탐색과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라이트그래프가 3년간 쌓아온 10만건의 최저가항공 예약기록을 기반으로 가격과 경유지를 최적화해 상품을 검색해준다. 여행자들은 상단에 위치한 해시태그를 클릭하기만 하면 원하는 시즌, 지역의 다구간 항공권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다.

8월에 여름휴가를 떠나기 위해 '#여름휴가'해시태그를 클릭하면 다양한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만약 일본과 중국 모두 여행 가고 싶다면 '상해, 후쿠오카, 청도'구간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 항공권은 제3국으로 가는 도중 중국을 경유하는 경우에 해당하기 때문에 지역에 따라 3~6일까지는 비자 없이 여행할 수 있어 중국 비자를 받을 필요 없다.

'#추석연휴'해시태그를 통해서는 추석연휴 시즌에 떠날 수 있는 최적의 다구간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누구나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연말연초시즌도 '#연말연초' 해시태그를 클릭하면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항공권 가격과 루트는 실시간으로 최저가를 자동으로 검색해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조금씩 변동될 수 있다.

티몬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대환장 투어할인파티' 기획전을 연다. 2,000개 해외여행 상품, 제주 1,000개, 전국의 팬션/캠핑 3,000개 등 총 6,000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는12개 여행사의 실시간 항공권과 부킹닷컴의 전세계 129만개 숙박업체를 더해 구성을 강화했다.

티몬은 즉시할인과 카드사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들을 준비해 가격적인 부담도 줄였다. 상품별로 최대 20만원까지 즉시할인을 제공하며, 신한카드와 농협카드로 해외여행 상품을 결제할 경우 15만원부터 100만원까지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의 카드사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제주여행의 경우에도 5만원 이상 4,000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 2,000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강준 티켓몬스터 멀티비즈 그룹장은 "플라이트그래프를 통해 선보이는 다구간항공권 서비스를 시작하며 최적의 가격과 루트로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며 "티몬은 패키지여행은 물론 항공, 숙박, 입장권 등 자유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대표채널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