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권오준 포스코 회장, 베트남 저소득가정에 스틸하우스 기부 외 2건

유지승

thumbnailstart


1. 권오준 포스코 회장, 베트남 저소득가정에 스틸하우스 기부

권오준 포스코 회장은 오늘(13일) 베트남 저소득 가정 104가구에 스틸하우스를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틸빌리지 건축은 포스코1%나눔재단이 건축비 전액을 출연했으며, 이번에 마련된 104세대에 500여명이 입주하게 됩니다.

권 회장은 "베트남은 포스코가 해외사업 초기에 진출했던 국가"라며 "베트남을 기반으로 동남아 사업이 확장된 만큼 그 결실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기 위해 스틸빌리지를 조성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2. 홍성호 유니클로 대표 "'스펙 파괴' 지역 전문 사원 채용"

홍성호 유니클로 대표가 지역 전문가로 성장할 정규직 사원 채용 전형을 실시합니다.

유니클로는 오는 25일까지 부산, 대전 대구 지역에서 근무할 지역사원 채용을 진행한다며, 성별과 학력, 나이에 상관없이 개인의 역량과 성과만을 평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홍성호 유니클로 대표는 "유니클로 지역사원 전형은 고용 안정성에 기반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동시에 다양한 커리어를 설계해 나갈 수 있는 제도"라고 말했습니다.


3. 이형우 까사미아우피아 대표 "프리미엄 주방가구 출사표"

이형우 까사미아우피아 대표가 프리이엄 맞춤형 주방가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이 대표는 오늘(13일) 홈스타일링 브랜드 '씨랩키친' 론칭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주방을 독립된 공간이 아닌 집안 전체와 조화되는 공간으로 인식하는 수요를 반영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기존 주방가구보다 확고한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