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첫 방송 앞두고 긴장 …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길”

김려원 이슈팀



배우 김희선이 JTBC ‘품위있는 그녀’ 첫 방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김희선이 내일(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의 우아진 캐릭터를 위해 외면과 내면 모두를 꼼꼼히 준비했다고 전했다.

극 중 김희선은 모든 걸 가진 여자 우아진으로 분한다. 재벌가 둘째 며느리로 초호화판 결혼생활을 즐기며 재력은 물론 훌륭한 비주얼과 우아한 기품, 가정까지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완벽한 인물이다.

이에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김희선이 우아진 캐릭터와 만나 선보일 폭발적인 시너지가 주목되고 있다. 김희선은 앞서 공개된 티저와 사진을 통해 우아진 실사판으로 불릴 만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으며 여기에는 완벽한 변신을 위해 연기, 의상, 현장 분위기까지 세심하게 챙긴 그녀의 남다른 노력이 있었다.

특히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시하는 등 의상만으로도 우아진이 가진 특성을 엿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 씬 한 씬 가장 어울리는 의상을 찾기 위한 김희선의 고뇌가 담겨있는 스타일링은 매회 여성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희선은 내면연기에도 힘을 쏟았다. 평화로운 삶을 살다 뜻하지 않게 몰려오는 인생의 소용돌이로 다이나믹한 상황에 마주하게 되는 만큼 변화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했다.

김희선은 “작년 10월부터 올해 초까지 오롯이 아진이를 생각하며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저 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와 감독, 스태프가 추위와 맞서 싸워가며 열정을 불태워 촬영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내일 첫 방송 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이번 주 금요일(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