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힐링산업협회, 명예회장에 이시형 정신의학 박사 위촉

박서연 기자

<힐링산업협회가 이시형 정신의학 박사를 명예회장으로 위촉했다./ 사진=힐링산업협회>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기자] 힐링산업협회가 이시형 정신의학 박사를 힐링산업협회 명예회장으로 위촉했다.

이시형 박사는 강북삼성병원 원장과 성균관대학 의과대학 교수, 삼성생명 사회정신건강연구소 소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 한국자연의학종합연구원 원장 직을 맡고 있다.

이시형 박사는 "지난 50여 년간 '자연·힐링·치유·건강' 분야에서의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힐링 문화와 산업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며 "4차 산업혁명 시대는 웰빙보다 마음의 건강함, 힐링이 삶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힐링산업협회 명예회장 위촉식에서는 분과위원장에 대한 임명식도 거행됐다

힐링산업협회는 백상진 부회장을 비롯해 김준환 국제통상위원장, 김용철 기획위원장, 김덕성 홍보위원장, 서병로 정책위원장을 임명했고 향후 사업진행 등 발전방향에 대한 논의도 함께 진행했다.

힐링산업협회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기관으로 국내 힐링 문화 트렌드 정립과 힐링 산업 발전에 기여를 목표로 다양한 문화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서연 기자 (ps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