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모차 카시트’ 육아 브랜드 페도라, CJ오쇼핑서 오는 22일 런칭 6주년 기념 특별 방송 진행

김지향 기자

페도라 L5 유모차, C6 카시트, 프리미엄 세트 구매 기회

글로벌 토털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Fedora)가 오는 6월 22일(목) 12시 30분 CJ홈쇼핑에서 페도라 런칭 6주년 기념 단독 ‘디럭스 유모차 컨버터블 카시트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특별 방송으로 방송 사전 미리 구매부터 방송일 당일까지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CJ홈쇼핑에서 진행되는, '페도라 런칭 6주년 기념 퍼스트 유모차, 카시트 특별방송'은 전국의 유모차, 카시트 구매 희망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홈쇼핑 방송으로, 페도라 L5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페도라 C6 컨버터블 아이소픽스 & 벨트 겸용 카시트를 세트, 단품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유모차 카시트 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유모차 단품을 최대 38%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혜택 방송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L5 유모차 단품 구매 시 컵홀더, 풋커버, 이너 시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유모차 카시트 세트 구매 시 컵홀더, 풋커버, 이너 시트, 모기장 커버, 3D 쿨시트와 등 총 5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홈쇼핑 구매 후기 참여자에게는 9만원 상당의 아기 요람인 페도라 스윙라 이더를 100%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는 2차로 진행되는 페도라의 포토 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추가로 포토 구매 후기를 남길 시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페도라는 방송 구매에 참여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로 6월 15일부터 방송 시까지 일주일간 미리 구매 페이지를 오픈해 고객들에게 방송과 같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페도라는 유모차 카시트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전 제품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로 고객 맞춤형 제품 생산으로 소비지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특히 페도라 유모차와 카시트 세트는 지난해부터 홈쇼핑 전체 방송 매진을 기록한 인기 방송이다. 페도라 커뮤니티 쁘레베베 프렌즈에서는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남기는 이벤트로 가장 많은 참여를 한 회원 대상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옥소토트 트위스트 빨대컵을 증정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는 페도라 L5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36개월(1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로, 원터치 폴딩과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적은 힘으로도 시트 분리 없이 원터치로 간편하고 빠르게 폴딩할 수 있다. 부드러운 핸들링, 뒤 바퀴 서스펜션과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 시트와 같이 최대 175도로 리클라인되는 무게 중심 이동이 없는 무빙 시트로 신생아부터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페도라 C6 컨버터블 아이소픽스&벨트 겸용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4살까지 사용 가능한 컨버터블 카시트로 차량 장착 시 벨트와 아이소픽스를 겸용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벨트, 아이소픽스 각각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의 성장에 맞춰 조절 가능한 5단계 조절 헤드레스트로 아이에게 넓은 시야를 제공하며, 앞 뒤보기 장착, 5단 리클라인 각도 조절과 넓은 시트 공간을 제공하는 전천후 카시트이다.

한편, 국내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는 유모차, 카시트 및 유아용품 부문에서 국내, 수입 브랜드를 통틀어 1위를 차지한 브랜드다.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브랜드 비교 평판 유모차, 카시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또 소비자 시민 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2014년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페도라 카시트 또한 2015년 소비자 시민 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 비교 평가에 발표된 평가 결과 국내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페도라 담당자는 “페도라 L5 디럭스 유모차와 페도라 C6 컨버터블 카시트는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 및 구매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항상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면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 혜택과 구매 후 서비스를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페도라는 신의 선물이라는 뜻으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제품을 만들며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컨셉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을 만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세계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한 바 있다. 쁘레베베는 지난 10일 압구정 로데오 중심가에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자전거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삼천리자전거 패밀리 매장 AROUND3000의 숍인숍 매장으로 쁘레베베 프라자를 오픈해 대표 브랜드인 페도라를 비롯해 줄즈, 옥소토트, 맨듀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삼천리자전거와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