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투자증권 "사랑ㆍ나눔의 주말 봉사활동 실시"

이충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17일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꿈나무마을 연두꿈터에서 ‘2017년 상반기 사랑 나눔 주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사내 봉사단체인 참벗나눔 봉사단 소속 임직원 30여명은 이날 어린이들과 1:1로 짝을 이뤄 케이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후에는 아이들이 사용할 책장 및 칠판 등 시설교구 설치와 다양한 학습교구를 비치하며 좋은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실내 놀이터와 옥상 환경미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희주 커뮤티케이션 본부장은 “따뜻한 관심과 애정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 희망을 심어주는 것이 목표” 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 구석구석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한국투자증권은 저소득층 자녀 대상 재능후원 프로젝트 ‘꿈을 꾸는 아이들’, 바른 경제지식 함양을 돕는 ‘어린이 경제교실’, FC서울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축구교실’ 등 유·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