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드메 직거래로 상담부터 계약까지 한번에!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개최'

김지향 기자

웨딩플래너 없어 걱정하는 예비부부 위한 2중 케어서비스 제공

‘㈜웨덱스웨딩’은 오는 7월 8일, 9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에서 ‘제120회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유명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업체 대표가 직접 담당 부스에 상주해 일대일 맞춤 상담부터 계약까지 직거래로 진행된다. 때문에 웨딩컨설팅 업체에 따로 지불할 필요가 없어 알뜰한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예비부부 스스로 스드메 패키지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어 불필요한 부분은 제외하고 진행해 경제적이다. 플래너가 없어 걱정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선 웨딩매니저(웨딩MD)와 스드메 업체 대표가 2중으로 케어해 편리하며, 만족도 높은 결혼준비를 돕는다.

타 웨딩 컨설팅 업체에 비해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스드메 업체들의 상품 구성 덕분에 한 자리에서 스드메 및 혼수 준비를 끝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70가지 진행 매뉴얼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모든 참가 업체가 품질보증제도에 가입해 신뢰도를 높였다.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 및 상담했던 것과 다른 상품이거나 비용이 추가되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한 것.

각종 혜택도 풍성하다.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일정에 예식을 치를 수 있도록 웨딩홀 섭외존을 운영하여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웨딩홀을 계약하면 홀 사용료 무료 및 식대 할인, 조기 예약 시 최대 500만 원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파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업체와 관람객이 직거래 방식으로 계약을 진행하기 때문에 웨딩플래너 수수료 부담이 없어 실속있는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며 “스드메, 본식,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피부관리, 허니문까지 ㈜웨덱스웨딩이 엄선한 강남&청담 대표 웨딩 업체가 대거 참가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120회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웨덱스웨딩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참관 신청을 하면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