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 사옥 이전 앞두고 동작구에 기부금 전달 외 2건

최소라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 사옥 이전 앞두고 동작구에 기부금 전달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이 다음주 송파구 롯데월드타워로의 사옥이전을 앞두고 20년동안 위치했던 동작구 지역 주민들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김교현 사장은 "롯데케미칼의 발전에는 지역과 주민들의 격려와 사랑이 큰 역할을 해주었다"며 "전 임직원들과 회사가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회사 발전을 통해 지역을 돌보는 것은 물론 국가 경제 발전에 일조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허진수 GS칼텍스 회장, 창립 50주년 맞아 음악회 참석

GS칼텍스가 어제(20일)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아름다운 동행,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이름의 음악회를 열었습니다.

허진수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GS칼텍스의 50년 역사는 고객, 파트너, 주주 여러분과 한 길을 걸으며 함께 성장해 온 상생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동반성장의 파트너로서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제공하며,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6·25 국가유공자 위문 방문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6·25 참전 유공자 보훈가정에 위문품을 전달했습니다.

김용환 회장은 "매년 국가유공자 등 보훈가족에 대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잊지 않고 마음에 새겨왔으며, 올해에는 6·25 참전 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농산물꾸러미로 전달함으로써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에도 보탬이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4. 김원규 NH투자증권 대표 "도농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

NH투자증권이 민간인출입통제선 접경지역인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당동2리 농가 지역을 방문하고 일손돕기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김원규 NH투자증권 대표는 "최근 가뭄으로 인해 많은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는 시기인 만큼 농협의 일원으로서 농촌 일손돕기에 항상 아낌없는 지원과 활동을 해야 한다"며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으로 도농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