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머니투데이방송, '경제·증권·부동산 대전망' 내일(27일) 개최…자산증식 해법 제시

조정현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최고의 전문가와 함께 자산 증식 해법을 제시하는 '2017 하반기 경제·증권·부동산시장 대전망'을 내일 (27일) 개최한다.

'변화한 정치환경, 자산 증식의 새로운 해법'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오후 3시부터 3시간 동안 서울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 3층, 소노펠리체 사파이어홀에서 진행된다.

현대경제연구원 경제연구실 주원 이사와 NH투자증권 이창목 리서치본부장, 일명 '주식농부'로 유명한 스마트인컴 박영옥 대표, 부동산 114 함영진 리서치센터장이 릴레이로 강연을 한다.

거시경제의 대표적 전문가 주원 이사는 올해 하반기 국내외 경제와 산업의 진로를 전망하며 이창목 본부장이 저성장·저금리 기조속 새로운 주식투자 방향성을 제시한다.

박영옥 대표는 새로운 정권의 경제 정책에 대한 방향과 바른 투자 방법을, 함영진 센터장은 올 하반기 부동산시장의 이슈 진단과 수급 및 가격 전망에 대해 진단한다.

한 강연 당 25분씩 진행되며 5분의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참가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참가비는 무료.

문의전화 : (02)2077-6306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