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HUG,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개보수에 3억 후원

김학준 기자

손종철 주택도시보증공사 경영전략본부장(왼쪽)과 최은숙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오른쪽)이 지난 23일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김학준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의 열악한 환경 개선을 위해 지난 23일 개보수 후원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업은 HUG가 지난 2009년부터 실시중인 사업으로서, 지난해까지 123개소의 시설에 총 15억 5,000만원을 지원해왔으며 올해도 약 16개소의 시설 개보수를 지원할 예정이다.

40인 이하 생활시설 또는 상시근로자 10인 이하의 이용시설이며 국가 또는 지자체의 경상보조금이 연간 2억원 이하인 복지시설 및 단체는 지원가능하다.

손종철 HUG 경영전략본부장은 “HUG의 지원이 금년에도 열악한 사회복지시설의 환경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학준 기자 (hotjoo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