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AK렌트카’ 신차장기렌트카 견적별 가격비교 공개

김지향 기자



조건별 다양한 신차장기렌트카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AK렌트카 견적별 가격비교가 화제다.

신차장기렌트카는 매월 발행 되는 세금계산서로 비용처리를 할 수 있어 개인 및 법인사업자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이다. 일반 개인들의 경우 사로처리로 인한 보험료 할증 부담과 보험 가입 년 수가 적은 초보운전자 등의 경우 유리하다.

원하는 차종과 옵션을 정해놓은 개월 수만큼 사용하게 되는 신차장기렌트카는 보증금 선수금 등의 초기비용과 만기 시 인수 금액 차이, 연간 주행거리 등 조건별로 천차만별인 월 렌트료가 산정된다. 그러기에 내게 맞는 장기렌트카를 선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신차 장기렌트카의 이용이 많아짐에 따라 터무니없는 금액의 월 렌트료를 미끼로 유혹하는 렌트카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장기렌트카는 반드시 업체 확인이 필요하다”며 “중고차와 달리 신차장기렌트는 금액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렌트사별 맞춤 견적별 가격비교를 받아야 한다”고 전했다.

AK렌트카의 신차장기렌트카 견적별 가격비교는 신차 브랜드 업체에서 매 월 제공되는 프로모션 할인과 대량구매를 통한 자체적인 할인율료 최적의 견적을 비교해주고 있다. 자동차 오토리스가격이나 신차장기렌트카견적, 그리고 신차 할부 구매에 대해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은 지금, AK렌트카에서 홈쇼핑장기렌트카보다 저렴한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현재 AK렌트카 프로모션 상품은 수입차장기렌트카 인기차종 BMW520D 신차리스 및 신차장기렌트카, 벤츠C클래스 C220D 신차장기렌터카 국산차 경차장기렌트카 레이, 스파크, 모닝 중형차장기렌트 K7LPG, K9 대형차 제네시스G80, EQ900 장기렌트카, 준중형차 장기렌트 아반떼AD, K3, 쉐보레크루즈장기렌트 2017년형 LF 소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 티볼리장기렌트, QM3장기렌트특판 등이 국산차, 수입차 장기렌트프로모션이 많은 상품들이다.

한편 ‘AK렌트카’에서는 신차계약 상담부터 계약서 작성까지 직접 방문해 계약한다. 전국 광역시에 직영점을 오픈해 계약부터 출고까지, 출고 후 사고처리 및 보험처리, 수리 등의 문제 발생 시 계약완료시점인 4년, 5년 후에도 자동차의 모든 케어를 해주는 토탈케어상품으로 인기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AK렌트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