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디오스타’ 신화 전진, ‘신화 20년’ 생각 못했다! 기네스북까지!

김려원 이슈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신화 전진이 ‘신화 20년’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오늘(28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국민오빠님, 내 마음 속에 저장!’ 특집으로 god 박준형-김태우-원타임 송백경-신화 전진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샤이니 키가 네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전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데뷔 20주년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전진은 “내년이면 신화 20주년입니다”라며 “전 세계 6명 아이돌 그룹 데뷔 20년은 저희 밖에 없어요”라고 뿌듯해하며 신화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전진은 신화가 기네스북에도 등재돼 있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신화는 지난 1998년 데뷔 이후 멤버 변화 없이 가장 오래 활동한 그룹으로 기네스북에 올랐다.

이 밖에도 전진은 신화 내에서 센터 경쟁이 치열했음을 밝히며 “제가 센터였어요”라고 고백하는 가 하면, ‘MC 구라’ 잡는 대활약을 펼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오늘(28일) 밤 11시 10분 ‘국민오빠님, 내 마음 속에 저장!’ 특집으로 방송된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