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구자균 LS산전 회장 "로열티 재정의해야" 외 4건

박소영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구자균 LS산전 회장 "로열티 재정의해야"

구자균 LS산전 회장이 팀장 리더십 향상 워크숍에 방문해 로열티의 인식 전환을 강조했습니다.

구 회장은 "건강한 기업 문화가 회사의 장기적 성장의 원천이 될 것"이라며 "조직에 대해 맹목적인 충성을 요구하는 것은 구시대의 개념인 만큼 로열티의 정의를 현실적으로 인식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 홍원표 삼성SDS 사장 "유럽 블록체인 시장 선도"

삼성SDS가 유럽 최대 글로벌 핀테크 콘퍼런스 행사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소개하고 미래사업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홍 사장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블록체인의 상용화가 초기 단계인 만큼 삼성SDS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해가겠다"다고 말했습니다.


3.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 "동반성장을 향한 생태계 조성"

CJ제일제당이 2016년 동반성장지수에서 식품업계 최초로 2년 연속 최고 등급을 받았습니다.

김철하 CJ제일제당 대표이사는 "회사의 특성에 맞는 상생활동을 지속 확대해 동반성장을 향한 산업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김완주 씨트리 대표 "치매·파킨슨병 전문기업으로"

씨트리와 고려제약이 '치매·파킨슨병 치료제의 공동 판매와 연구에 관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김완주 씨트리 대표는 "양사의 공동 판매와 R&D 등을 통해 치매 및 파킨슨병 치료제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5. 류영준 카카오페이 대표 "카카오페이로 지인 간 송금요청"

카카오페이가 지인 간 부담 없이 송금을 요청할 수 있는 쪼르기 기능을 선보입니다.

류 대표는 "주고 받아야 할 돈에 대해 더욱 친근하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방안이 필요하다는 걸 확인했다"며 "받지 못한 돈에 대한 고민을 카카오페이 송금을 통해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