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자동 미소 유발하는 연습생들 비하인드 컷 공개!

백승기 기자


아이돌 데뷔의 꿈을 가진 연습생들의 성장기를 그리고 있는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이 꽃보다 아름다운 소녀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걸그룹 데뷔를 꿈꾸는 10인(수지, 영주, 소리, 예은, 하서, 유키카, 민트, 재인, 지슬, 태리)의 도전을 다루는 청춘 드라마로 연습생들의 성장기는 물론 러블리한 매력까지 드러나며 매 회 눈길을 끌고 있다.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하며 친자매 못지않은 돈독함을 자랑하는 이들은 쉬는 시간 내내 유쾌함과 발랄함으로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전언. 이를 증명하듯 공개된 사진 속 연습생들은 촬영장 곳곳에서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이들은 촬영 쉬는 시간에 셀카를 찍기도 하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와 귀여운 표정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아이돌마스터.KR’의 관계자는 “연습생들은 언제나 친자매 같이 서로를 챙기고 스태프들까지 챙긴다”며 “바쁘게 진행되는 촬영장에서도 소녀들의 웃음소리는 끊이질 않았다”고 전했다.

이에 현장의 사기를 높이고 활력을 불어넣으며 존재만으로도 촬영장 곳곳에서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소녀들이 ‘아이돌마스터.KR’에서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매주 금요일 SBS funE 채널에서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IMX)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