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B증권 'able 체크카드' 이용하면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1+1'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대호 기자] KB증권 'able 체크카드' 이용자를 위한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1+1 이벤트가 열린다.

29일 KB증권은 고객들이 실속 있게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7월 한 달 동안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에서 본인 이용권을 able 체크카드로 정상가격 현장결제 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동반 1인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소지 카드당 1일 1회로 한정되나, 이벤트 기간 중 중복 적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le 체크카드는 증권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인 체크카드로 현재까지 33만좌가 발급됐다. 총 5종의 라인업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월 실적 10만원 이상 시 전국 모든 은행 ATM기를 통한 출금 및 이체 수수료가 면제되며, 전월 실적과 상관 없이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등에 설치된 롯데 ATM기 이용 시 수수료가 모두 면제된다.

이 체크카드는 KB증권 각 영업점이나 모바일 앱 'Start able'을 통해 손쉽게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재형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혜택과 계절에 맞춘 알차고 합리적인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