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수상한파트너‘ 남지현, 지창욱에 “우리 헤어져요”

김려원 이슈팀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에게 남지현이 이별을 고하면서 헤어질 위기에 처했다.

어제(28일)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노지욱(지창욱 분)과 은봉희(남지현 분)가 충격적인 가족사를 알게 되면서 이별 위기에 놓였다.

지욱은 봉희의 아버지 은만수가 자신의 부모를 죽게 만든 화재 사건과 연관돼 있다는 것을 알고 혼란스러워 했다. 당시 이 사건을 맡았던 검사이자 지욱, 봉희와 악연이 있는 장무영(김홍파 분)은 봉희 아버지를 방화범으로 결론 내렸다. 봉희의 아버지는 이 사건이 발생하기 전 폭행 사건 가해자로 지목됐다. 그가 억하심정에 방화를 저질렀다는 게 검찰의 수사 결과였다. 봉희의 아버지 역시 이 사고로 죽었다.

지욱은 어린 나이에 눈앞에서 부모를 잃은 후 악몽에 시달렸다. 지욱은 사랑하는 봉희에게 차마 말하지 못하고 혼자 힘들어 했다. 이를 알게 된 방계장(장혁진 분)은 안타까워했다. 지욱은 “근데 상관없어요. 은봉희가 직접 그런 것도 아니잖아요. 지금 시대가 어떤 시대인데 연좌제도 아니고 은봉희랑은 아무 상관없는 일이에요”라고 혼란스러운 마음을 다잡았다.

그래도 쉽지 않았다. 지욱은 봉희의 장난스러운 스킨십을 피하는 바람에 봉희에게 상처를 줬다. 영문을 모르는 봉희는 당황했다. 지욱이 봉희에게 가족사를 숨기면서 두 사람은 균열이 생겼다. 의견 충돌을 빚거나 서로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했다.

결국 봉희도 모든 것을 알게 됐다. 악덕 검사 무영이 진실을 은폐하려고 했던 이준해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에서였다. 봉희가 그동안 놓쳤던 기억의 조각들이 맞춰졌다. 아버지가 화재 사고로 세상을 떠난 후 수 없이 읽었던 당시 기사 속 검사 부부가 지욱의 부모라는 것을 알게 됐다. 봉희는 큰 충격에 눈물을 쏟았다.

봉희는 지욱과 헤어질 준비를 했다. 마지막 데이트라고 생각하고 슬픔을 감춘 채 여느 연인처럼 사진을 찍고 맛있는 음식을 먹었다. 이별의 순간이 찾아왔다. 봉희는 지욱의 손을 놓으며 “우리 헤어져요”라고 말했다. 진실을 알고 난 후에도 서로에게 말하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짠했다. 슬픈 감정에 휩싸여 이별 갈림길에 선 지욱과 봉희는 모두 눈물이 고이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SBS ‘수상한 파트너’는 오늘(29일) 밤 10시 31-32회가 방송된다.

(사진: SBS ‘수상한 파트너’방송화면 캡쳐)
[MTN 온라인 이슈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