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군주' 허준호, 존재감 甲 대목의 '독보적 아우라'

김려원 이슈팀



'군주 - 가면의 주인' 허준호가 냉혈한 악인의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군주 - 가면의 주인' 방송에서는 좌중의 시선을 압도하며 등장한 대목(허준호 분)의 냉철하고 차가운 모습이 전파를 탔다. 대목이 세자(유승호 분)을 잡을 미끼로 가은(김소현 분)을 납치한 가운데 다시 한번 대목과 세자가 대면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대목과 세자는 서로를 향해 강한 적대감을 표현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세자가 "그대가 막후실세로 있는 한, 그대는 새 시대를 말할 자격이 없는 사람이오"라며 심기를 건드리자 대목은 "운이 좋아 왕자로 태어난 것 밖에 없는 놈한테 자격이라는 말을 듣다니, 너야말로 왕좌에 앉을 자격도 새 시대를 말할 자격도 없는 놈이다"라고 맞받아치며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내뿜었다.

이후 가은을 빼돌릴 세자의 계획이 어그러지고 그 사실을 알게 된 대목은 세자의 호위무사인 청운(신현수 분)의 눈을 가차없이 베어버리며 피도 눈물도 없는 냉철함을 드러냈다. 이에 세자가 입단식을 치르겠다며 머리를 숙이자 차디찬 비웃음을 띄워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대목은 대비(김선경 분)까지 짐꽃환에 중독시키는 것도 모자라 세자를 살려달라는 손녀 화군(윤소희 분)의 간절한 청에도 불구, 끝내 세자를 죽음으로 내몰며 편수회 수장으로서의 막강한 힘을 과시했다.

한편, KBS2 '군주 - 가면의 주인'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KBS2 ‘군주-가면의 주인’방송화면 캡쳐)
[MTN 온라인 이슈팀 - 김려원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